동차좌표 :
투영
직교 투영과 원근 투영의 공식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델변환과 시점변환 (0) | 2014.12.09 |
---|---|
어파인 공간 (0) | 2014.12.09 |
D3D11 wireframe (0) | 2014.05.23 |
Direct3D의 그리기 2. 정점 버퍼 (0) | 2014.04.06 |
Direct3D의 그리기 1 정점의 입력과 배치 (0) | 2014.04.01 |
동차좌표 :
투영
직교 투영과 원근 투영의 공식
모델변환과 시점변환 (0) | 2014.12.09 |
---|---|
어파인 공간 (0) | 2014.12.09 |
D3D11 wireframe (0) | 2014.05.23 |
Direct3D의 그리기 2. 정점 버퍼 (0) | 2014.04.06 |
Direct3D의 그리기 1 정점의 입력과 배치 (0) | 2014.04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