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 선언
ID3D11RasterizerState* WireFrame;
ID3D11RasterizerState* FillFrame;
// 초기화
D3D11_RASTERIZER_DESC wfdesc;
ZeroMemory(&wfdesc,sizeof(D3D11_RASTERIZER_DESC));
wfdesc.FillMode = D3D11_FILL_WIREFRAME;
wfdesc.CullMode = D3D11_CULL_NONE; // culling을 none으로 해줬다가
_pd3dDevice->CreateRasterizerState(&wfdesc,&WireFrame);
wfdesc.FillMode = D3D11_FILL_SOLID;
wfdesc.CullMode = D3D11_CULL_BACK; // 다시 back culling으로 바꿔줘야 한다.
_pd3dDevice->CreateRasterizerState(&wfdesc,&FillFrame);
// 렌더
// wire frame으로 렌더
_pd3dDeviceContext->RSSetState(WireFrame);
/* 렌더할 것 렌더하기 */
// 다시 solid frame으로 바꿔줘야 다음 것에서 solid로 렌더된다.
_pd3dDeviceContext->RSSetState(FillFrame);
[참고] http://www.braynzarsoft.net/index.php?p=D3D11R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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