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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전/3D

플레이어 따라다니는 카메라



D3DXVECTOR3 vLookAt = m_pCube->vPos;

m_pMainCam->SetLookAtVec(vLookAt);


D3DXVECTOR3 vDist = D3DXVECTOR3(0.0f,3.0f,-10.0f);

float fDist = D3DXVec3Length(&vDist);


D3DXMATRIXA16 matRotCam;

D3DXVECTOR3 vRotCam(0,0,-1);


D3DXVECTOR3 vDir;


// 회전 변환을 먹이고,

D3DXMatrixRotationY(&matRotCam,m_pCube->vRot.y);

// 변환 먹인 것에 방향을 입힌다.

// Coord를 사용해 점을 이동시켜 벡터를 회전한다.

D3DXVec3TransformCoord(&vDir,&vRotCam,&matRotY);

// 정규화 한다.

D3DXVec3Normalize(&vDir,&vDir);


D3DXVECTOR3 vEye = vDir * fDist + m_pCube->vPos + D3DXVECTOR3(0.0f,3.0f,0.0f);


m_pMainCam->SetEyeVec(vEye);


조금 어이없넹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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