땡땡땡땡 땡땡은
ObjectInit 이였어
3D와 2D에서의 차이는 ObjectInit의 위치이다. 이건 똘똘이랑 얘기했을 때 본것 싱기해!
3D는 Device생성하고 해야한다 안그러면 Device쓰는 애들에서 오류가 발생해
ObjectDestroy는 cMainGame에서 3D것을 지우고 지운다.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D 좌표를 3D좌표로 바꾸는 함수 (0) | 2012.09.27 |
---|---|
피킹참조자료 주움 (2) | 2012.09.27 |
[3D] 김벌락 (Gimbal Lock) (0) | 2012.09.06 |
[3D] Direct3D 초기화 (0) | 2012.09.06 |
[3D] 행렬 (0) | 2012.08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