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예전/3D

[UI엔진] 처음 내 프로젝트를 만들고서



땡땡땡땡 땡땡은

ObjectInit 이였어


3D와 2D에서의 차이는 ObjectInit의 위치이다. 이건 똘똘이랑 얘기했을 때 본것 싱기해!


3D는 Device생성하고 해야한다 안그러면 Device쓰는 애들에서 오류가 발생해


ObjectDestroy는 cMainGame에서 3D것을 지우고 지운다.


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D 좌표를 3D좌표로 바꾸는 함수  (0) 2012.09.27
피킹참조자료 주움  (2) 2012.09.27
[3D] 김벌락 (Gimbal Lock)  (0) 2012.09.06
[3D] Direct3D 초기화  (0) 2012.09.06
[3D] 행렬  (0) 2012.08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