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예전/비공개

노트북을 샀습니당 레노버 S440



뭘살가 고민하다강

14인치 1.55kg i5 4세대 ssd250gb ram4gb lenovo s440 hkd로 샀습니당

window7로 깔았습니당


s440에서 내가 원하는 것


1. fn키 고정

fn + esc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.

처음에 fn키 아무리 눌러도 불이 안들어 오길래 망가진줄 알았는데...ㅋ.ㅋ

디버깅할 때 필요했습니다.


2. fn키랑 ctrl키 변경

위치가 여간 불편하지 않습니다.

bios? cmos? 이걸 키려고 f2를 아무리 눌러도 f11을 아무리 눌러도 되지 않았습니다ㅠ

f1을 눌렀더니 되었습니다.


중간에 fn 키랑 ctrl 키 바꾸는게 disable되어있는데 이걸 enable 로 하시면 fn 키와 ctrl 키가 변경됩니다.


3. 터치패드 잠금

키보드 칠 때 자꾸 손으로 터치패드 건들여서 오타가 나길래

lenovo 홈페이지 가셔서 


http://support.lenovo.com/kr/ko/products?type=Laptops-and-netbooks&c=1


구성요소 : 마우스 및 키보드 


다운 받으시면 제어판 - 마우스 - 마우스 속성 중 ThinkPad가 생깁니다. 이곳에서 조절 ㄱㄱ


4. 백라이트

이기능은 사고 알았당

fn + space 누르면 꺼짐 - 1단계 - 2단계로 조정됩니다.

밤에 누워서 키보드 안보일때 켜면 좋음ㅇ.ㅇ!


5. 지문 인식

아직 못함 ...

s440 win7 관리자 계정에서는 안된다는 글을 보았음.

괜히 해보고 싶은데 왜안될까^^^^^^^^^^^^^^^^^^^^^?




http://support.lenovo.com/kr/ko/products/laptops-and-netbooks/thinkpad-s-series-laptops/thinkpad-s440/downloads/DS034485


친절하신분이 댓글에 남겨주심 ;ㅁ ;


설치하면 

제어판 - 하드웨어 및 소리 에 Lenovo Fingerprint Manager가 생긴다.


여기에 손가락을 지문인식하면 된다.

다 할 필요 없이 몇 개만 하고 닫으면 끝~ !! 


(더블클릭하면 삭제도 된당!)


지문인식 test!!

로그오프 한 뒤

비밀번호 안치고, 

손으로 쓰윽 - 하니까 된다 ㅋ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끝^^


'예전 > 비공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진행중]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~!!!  (15) 2014.06.03
[완료]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'ㅅ '/  (23) 2014.01.06
...  (0) 2013.04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