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예전/3D

[3D] 3D 물체 중심으로 카메라 회전 (RPG 카메라)



아 ...

구글링

아무리 해도 안나와서 화났는데

어쩌다 됬어 이게 더화나!!!!!!!!!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아 멘붕ㅇㅅㅇ


결론적으로


http://www.gpgstudy.com/forum/viewtopic.php?t=14612




여기서 참고 했는데, 


카메라의 모든 벡터들 즉 Look,Up,Right,Eye 를 각도에 따라 회전시켜줘야한다. ... 


그러면 엄청 잘됨


... 




내 시간 돌리도ㅠ


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3D] 절두체 컬링의 종류  (1) 2012.12.28
[3D] 지형에서  (0) 2012.12.28
LOD  (0) 2012.12.11
뷰포트  (0) 2012.12.11
[3D UI] 캐럿 (Caret)  (0) 2012.11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