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...
구글링
아무리 해도 안나와서 화났는데
어쩌다 됬어 이게 더화나!!!!!!!!!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 멘붕ㅇㅅㅇ
결론적으로
http://www.gpgstudy.com/forum/viewtopic.php?t=14612
여기서 참고 했는데,
카메라의 모든 벡터들 즉 Look,Up,Right,Eye 를 각도에 따라 회전시켜줘야한다. ...
그러면 엄청 잘됨
...
내 시간 돌리도ㅠ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3D] 절두체 컬링의 종류 (1) | 2012.12.28 |
---|---|
[3D] 지형에서 (0) | 2012.12.28 |
LOD (0) | 2012.12.11 |
뷰포트 (0) | 2012.12.11 |
[3D UI] 캐럿 (Caret) (0) | 2012.11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