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카이박스는 일반 큐브 렌더와 특별히 다른 점은 없습니다.
다만, 큐브 내부에서 텍스쳐가 보여야하므로 렌더링 순서만 바꿔주면 됩니다.
Dx의 디폴트 Culling Mode는 D3DCULL_CCW입니다.
스카이 박스를 렌더할 때만 Culling Mode를 CW로 바꿔줬다가 다시 CCW로 바꿔주면 안쪽 면에서 렌더가 되게 됩니다.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3D UI] 캐럿 (Caret) (0) | 2012.11.16 |
---|---|
[3D UI] Dx로 EditBox 만들기 (0) | 2012.11.16 |
[3D UI] ShellExecute (0) | 2012.10.22 |
[3D] 문자 집합 (0) | 2012.10.12 |
[3D] Font 관련 (0) | 2012.10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