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예전/3D

[3D] SkyBox



스카이박스는 일반 큐브 렌더와 특별히 다른 점은 없습니다.

다만, 큐브 내부에서 텍스쳐가 보여야하므로 렌더링 순서만 바꿔주면 됩니다.


Dx의 디폴트 Culling Mode는 D3DCULL_CCW입니다. 




스카이 박스를 렌더할 때만 Culling Mode를 CW로 바꿔줬다가 다시 CCW로 바꿔주면 안쪽 면에서 렌더가 되게 됩니다. 






'예전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3D UI] 캐럿 (Caret)  (0) 2012.11.16
[3D UI] Dx로 EditBox 만들기  (0) 2012.11.16
[3D UI] ShellExecute  (0) 2012.10.22
[3D] 문자 집합  (0) 2012.10.12
[3D] Font 관련  (0) 2012.10.11